게시판 상세
  • subject 다비치안경체인, SBS 새 주말드라마 ‘언니는 살아있다’ 제작지원
  • name bibiem eyewear
  • file
  • password

㈜다비치안경체인(대표 김인규)이 SBS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‘언니는 살아있다’ 제작지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.


사진제공=다비치안경체인

사진제공=다비치안경체인


‘언니는 살아있다’는 '아내의 유혹', '왔다 장보리', '내딸 금사월'을 쓴 김순옥 작가의 신작드라마로 장서희, 오윤아, 김주현, 다솜 4명의 언니들이 출연한다.

특히 아내의 유혹을 성공시킨 장서희와 김순옥 작가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.

장서희는 극 중 아역 출신 배우로 한때는 톱스타의 영광을 누렸지만, 지금은 한물간 공주병 말기 여배우 '민들레' 역할을 맡았다.

이번 드라마에서는 다비치안경 매장은 물론

다비치안경에서 독점 전개하고 있는 비비엠(bibiem) 아이웨어, 3데이(3days) 콘택트렌즈 뜨레뷰(TREVUES)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.

㈜다비치안경체인 관계자는 “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은 다비치안경과 소비자들이 드라마라는 접점을 통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”며

“1·3·5·7·9 정액정찰제로 부담 없는 가격을 통해 소비자들의 눈 건강 시력지킴이로 앞장서고 있는 다비치안경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뛰어난 제품을 다량 소개할 예정이다”고 말했다.

이어 “제작지원과 함께 드라마 방영기간 동안 다양한 온·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”고 전했다.


4월 15일 첫 방송된 ‘언니는 살아있다’는 한날 한시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된 힘 없고 돈 없고 세상천지 의지할 데 없는 언니들의 자립갱생기를 다룬 이야기로,

그녀들의 우정과 성공을 그려내는 작품이다.

인기리에 종영한 ‘우리 갑순이’ 후속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2회 연속방송 된다.



머니투데이 기사 참조 ↓

http://www.mt.co.kr/view/mtview.php?type=1&no=2017041415503422368&outlink=1


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password Ok Cancel